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받기 - 무료홍보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Microsoft Rewards)

 

사용자가 검색을 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스타벅스부터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패스(Microsoft Game Pass)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으면 데스크톱 PC에서 빙 검색 당 5점을 받아 하루에 최대 150점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모바일에서는 검색 당 5점씩 하루 최대 100점을 받을 수 있다. (숫자가 다르다고 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종종 값을 다르게 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는 윈도우 휴대폰의 코타나(Cortana) 또는 안드로이드, iOS용 빙 검색(Bing Search) 앱에서 자동으로 작동한다. 

이것으로 부족하다면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해 매월 최대 900점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및 엑스박스 온라인 스토어 또는 오프라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1포인트를 받는다. 이런 포인트는 모두 합산된다. 

가장 좋은 점은 실제 사용할 물건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약 475 크레딧이면 아마존, 타깃, 버거킹,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달러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5%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 윈도우 앱 할인을 받거나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빙을 충분히 사용한다면 회원 등급이 실버(Silver) 또는 골드(Gold) 상태로 올라가 더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목
날짜
2023.02.28
2023.02.28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