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홍보
라이브스코어IMEI,라이브스코어 금종작업,라이브스코어 금종,라이브스코어 종작업,라이브스코어 계정생성

라이브스코어 생성프로그램, 무한인증, 무한생성, 금종작업, 종작업

라이브스코어 생성프로그램

 


 

- 안녕하세 라이브스코어 프로그램 판매 및 종작업 대행입니다.일단 글을 쓰기 전에 연락하셔서 떠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요즘 라이브스코어 잘 아시겠지만, 예전보다 어려워진게 사실입니다.전문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서 타 업체보다 먼저 홍보영역에 자리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1. 라이브스코어 PC작업

 

녹스, 미뮤 가상 앱 플레이어를 이용해 작업하며, 단순 일회성 홍보 아이디 생성 혹은 종작업된 숙성 아이디 생성도 모두 작업됩니다. (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가상기기는 현재 모두 막혀 잇는 상태이며 인증번호 락 까지 걸려있을겁니다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2. 번호인증 및 인증가능한 IMEI프로그램

 

라이브스코어는 보안이 두텁기로 유명한데요 국내 번호가 아닌 해외번호로 인증할 시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영구탈퇴 처리가 됩니다. 라이브스코어 생성시 한국 번호로만 인증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인증 후 짤일 위험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국내번호로 인증받은 IMEI를 입력시켜 작업을 진행합니다 (번호인증 과 달리 IMEI에 모든 인증이 되어 있으므로 잠깐의 교육으로 누구나 작업 가능합니다.) 현재 일회성 작업, 호응 역할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IMEI 숫자 입력 시 라스에서 자동로그인됩니다.

 

 

-3. IMEI 무한생성 (IMEI변경프로그램)

 

IMEI는 휴대폰마다 부여되는 국제 모바일식별 코드입니다. 존재 하지 않는 IEMI와 달리 실존하는 IMEI를 수백만개를 생성 할 수 있으며 원클릭으로 누구나 쉽게 생성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IMEI변경 프로그램은 시중에 많이 판매되어 있어 라이브스코어 생성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IMEI 변경 프로그램 카톡, 라스 영구탈퇴 당할 경우 공기계를 새로 구입하여 다시하는 방식이아닌 휴대폰을 루팅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본 폰으로 재사용 가능하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라이브스코어는 엄청난 실베터들이 많이 모여있으며, 홍보의 효과는 대단합니다.일반 종과 달리 금종은 확연히 회원 유입이 틀리며 회원 유입이 잘되는 경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시간 순위작업 또한 가능하며 금종작업 당일 완성가능합니다.)

#라이브스코어생성프로그램 #라이브스코어 무한생성 #라이브스코어 무한인증 #금종작업 #종작업

 

상담 문의

 

카카오톡 : promarket

 

- 사장님들의 번창을 기원하겠습니다.

 

※ 정직한 NO.1 라이브스코어 금종작업 및 프로그램 - 본 사이트는 보유 종이아닌 신규종으로 종작업을 대행해드리고있습니다. 또 PC로 구동이 가능하게끔 IMEI변경 방법 등 프로그램을 판매하고있습니다

 

★프로그램 설명 : https://wlehddl015.wixsite.com/website-1

 

해당 프로그램 구동영상 참고하시면 더욱 프로그램 구동방법에 대해서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제목
마감일자
날짜
마감일자: 
2020.02.07
마감일자: 2020-02-29
2020.02.05
마감일자: 2019-12-31
2019.11.21
마감일자: 
2020.02.07
마감일자: 2020-02-29
2020.02.05
마감일자: 2019-12-31
2019.11.21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