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오리진 프로토콜(OGN) - 달(MOON)에 뉴스를 보내는 방법 공개

#오리진 #오리진프로토콜 #OGN #NFT #오리진NFT #NFT경매 #USA #USA투데이 #USATODAY #달 #달착륙 #NFT오리진 #USATODAYNFT

안녕하세요 해방선 입니다.

오리진의 새로운 소식 NFT를 이용한 달(MOON)에 뉴스를 보내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달(MOON)에 배달된 최초의 NFT 신문은?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하면서 화성을 갈 거라는 밈이 생겼죠 화성은 못 까도 달(MOON)에는 갈 수 있습니다. 오리진에서 시작한다고 합니다. USA TODAY, "달에 배달된 최초의 신문" NFT 컬렉션 시작

오늘 요리에서는 우주여행과 스토리텔링의 만남을 기념하는 NFT를 발표합니다. 가넷(Gannett)의 일부인 USA TODAYThe First Newspaper Delivered to the Moon(달에 배달된 최초의 뉴스)라는 제목의 NFT를 출시합니다. 미디어 혁신 기업인 USA TODAY는 수상 경력에 빛나며, USA TODAY 애플리케이션 2,500만 번 이상 사용자 다운로드 기록과 함께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 걸쳐 매달 9천만 명 이상의 독보적인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USA TODAY의 모회사인 Gannett은 매달 1억 7천3백만 명의 삶 속에 존재하며, ReachLocal, WordStream, Thrive Hive 및 Newsquest를 비롯한 260개 이상의 지역 신문 브랜드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프로젝트의 영감은 1971년 Today 특별판을 달에 운송한 것으로 유명한 우주 최초의 미국인, 전설적인 아폴로 14호 우주 비행사 앨런 셰퍼드(Alan Shepard)로부터 온 것입니다.

이 역사적인 순간 50주년을 맞이하여 현재 USA TODAY를 후원하고 있는 미디어 강국은 사상 최초의 NFT를 통해 이 행사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오리진은 기존의 미디어 리더들이 새로운 미디어 기술을 수용하게 되어 기쁘고, NFT로 인해 많은 산업의 혁신이 이뤄질 것이라 기대합니다.

달에 배달된 첫 번째 신문(The First Newspaper Delivered to the Moon)은 50년 동안의 우주 보도 범위에 걸쳐 300개 이상의 이미지를 통합한 독특한 모자이크입니다. 전체 조각은 아폴로 14호의 중요한 임무 동안 달에 전달된 기념품 부분의 커버를 재현합니다. 달에 배달된 첫 번째 신문(The First Newspaper Delivered to the Moon)은 미국 문화의 통합 세력이었던 혁신과 진보에 대한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여 "달에 배달된 최초의 신문" 모자이크를 확인해보세요.

USA Today의 "달에 배달된 최초의 신문" NFT 컬렉션입니다.

이번 NFT 경매에서는 다음과 같은 상품이 경매됩니다.

1969년에 출판된 우주 역사 인간의 달로의 오디세이의 실물 사본 & 디지털 사본(Physical & Digital Copy of “A Space Age History Man’s Odyssey to the Moon): 24페이지 분량의 섹션은 그 시대의 정신을 포착하고, 우주여행을 연대기적으로 기록하고, 승리한 유인 달 착륙에 대한 미국의 의욕을 반영합니다. 해당 경매 우승자에게는 필름에 담겼다가 달로 보내죠 돌아온 PDF 버전의 섹션과 실제 사본이 주어집니다!

독점 비공개 우주 표면 투어 이미지(Exclusive Behind-The-Scenes Space Coast Tour): 125번 이상의 발사와 임무를 취재한 호평을 받은 플로리다 투데이 우주 기자 엠레 켈리(Emre Kelly)와 함께 케이프 캐너버럴을 둘러보십시오.

평생 디지털 예약 구독(Lifetime Digital Subscriptions): USA TODAY 및 플로리다 TODAY의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에 대한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에 무제한 액세스하고 전자 신문 및 인쇄판의 디지털 복제본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사진 모자이크 그림(Interactive Photo Mosaic Illustration): 미국의 역사적인 우주여행을 기념하는 인터랙티브 사진 예술 작품입니다.

세계 최고의 엑스트라(Out of This World Extras): 우주왕복선 엔데버, 우주왕복선 아틀란티스,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 비치타월, 카드놀이를 하는 아폴로 세트, 우주 우산 등이 들어 있는 한정판 스웨그백입니다.

한 명의 최고 입찰자가 '달에 배달된 첫 번째 신문(The First Newspaper Delivered to the Moon)' 컬렉션을 모두 따낼 것입니다.

달에 배달된 최초의 신문의 실제 사본! (발행연도: 1971)

이번 경매의 모든 수익금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물건들을 수집, 복원, 전시하는 공군 우주 미사일 박물관 재단과 미국 전역의 지역사회 건설 계획을 지원하는 가넷 재단에 기증됩니다. 또한 가넷 재단은 또한 탄소 배출권으로 NFT 설치 공간을 벌충할 것입니다.

48시간의 경매는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8p.m. ET에 nft.usatoday.com 에서 진행됩니다. 지금 오리진에 가입하고, 이 멋진 경매의 소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USA TODAY, "달에 배달된 최초의 신문" NFT 컬렉션 시작|작성자 Origin Protocol

오리진은 항상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리진 & 오리진 달러(OUSD) SNS

OUSD 홈페이지 : https://ousd.com/

오리진 프로토콜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OriginProtocolKorea

오리진 지샵 : https://dshop.originprotocol.com/#/admin/login

OUSD 토큰 컨트랙트 주소 : 0x2a8e1e676ec238d8a992307b 495b45b3feaa5e86

※ 투자 유의사항 암호화폐 설명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 본 게시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