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웨이키 체인(WICC) - 슈퍼 노드에 참여해보세요

웨이키 체인(WICC)에서 슈퍼노드를 모집 중입니다.

웨이키 체인에 대한 간단한 프로젝트 소개와 슈퍼노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웨이키 체인(WICC) 슈퍼 노드를 모집하다.

 

 

웨이키 체인이란?

웨이키 체인은 3세대 블록체인입니다. 자체 기술력으로 퍼블릭 체인 레이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TPS는 평균 4,500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DPos+pBFT 기술을 합친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웨이키 체인은 Lua+WASM 기술이 합쳐진 스마트 엔진을 사용합니다. 계약 및 블록체인 분산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PoS+pBFT 합의 알고리즘이란?

웨이키 체인의 성능과 효율성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채택되었습니다.

투표를 통해서 총 11개의 슈퍼 노드가 설정되며 3초마다 새로운 블록이 생성됩니다.

웨이키 체인은 이중 엔진 스마트 계약 기술을 제공합니다.

LuaVM+WASM 합쳐진 엔진은 Dapp 개발자의 계약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효율적이며 가벼운 크립팅 언어입니다. WASM은 Dapp 개발자가 고급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도 지원합니다.

웨이키 체인 가격 근황

웨이키 체인은 2월 말부터 꾸준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18일 비트코인이 20프로 가까이 하락하면서 모든 알트 코인이 같이 가격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 주면서 전일대비 -12%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내려왔지만 지금 가격이 10일에 생성된 저항/지지선 쪽까지 온 것을 봐서는 이 자리를 지키면 다시 반등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웨이키 체인 슈퍼 노드에 참여해보세요

슈퍼 노드 신청 구글폼 : https://bit.ly/3dupti2

슈퍼노드란?

웨이키 체인은 18년도 5월에 공식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3년의 반의 시간을 거쳐서

개발되고 있는 웨이키 체인은 최근에 Dragon, fly, tiger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평균 속도는 4,500 TPS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웨이키 체인은 11개의 슈퍼노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개의 슈퍼노드를 추가하며

총 21개의 슈퍼노드가 거버넌스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슈퍼 노드 보상 시스템

1. WICC 유통량 1% 또는 210만 개의 WICC를 21개의 슈퍼 노드가 균등하게 분배 받습니다.

2. 기여도에 따라서 A~E 등급으로 나누고 각 보상은 차등 분배합니다.

(60,000 / 30,000 / 20,000 / 10,000/ 5,000 WICC)

슈퍼 노드 참여 조건

1. 웨이키 체인의 생태계 발전의 비즈니스 모델 구현 및 기타 방향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기여

2. 51%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서 투표수 100만 이상이 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외부 노드의 투표수가 공식 투표수 보다 높으면 외부 노드가 우선순위를 갖게 됩니다.)

슈퍼 노드를 참여하기 위행 소프트 웨어 요구 사항

1. 기본 배포 : Ubuntu 14.x / Ubuntu 16.x / Ubuntu 18.x / CentOS 7.x와 같은 64 비트 시스템과 같은 Linux를 지원합니다.

Docker 배포 : 모든 주류 Linux 버전

2. 하드웨어 요구 사항 :

(1) 일반 노드 : CPU : ≥2 코어, RAM : ≥8GB

하드 드라이브 : ≥100GB (현재 모든 블록을 동기화하려면 약 20G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필요합니다. 장기 사용을 위해 100G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 링크 광대역 : ≥2 Mbps, 다운 링크 광대역 : ≥2 Mbps

(2) 슈퍼 노드 : CPU : 8 코어, RAM : 12GB

하드 드라이브 : ≥100GB (현재 모든 블록을 동기화하려면 약 20G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필요합니다. 장기 사용을 위해 100G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 링크 광대역 : ≥10 Mbps, 다운 링크 광대역 : ≥10 Mbps

웨이키 체인은 일반 노드와 슈퍼 노드의 PC 사양에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웨이키 체인 홀더이면서 좋은 서버를 가지고 있는 당신 지금 슈퍼노드에 지원하세요

웨이키 체인 상장 거래소 및 파트너

웨이키 체인은 후 오비 글로벌, 코리아에 상장해있습니다.

다양한 거래소와 프로젝트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년이 넘은 프로젝트답게 상장한 거래소가 다양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슈퍼노드를 모집하고 있는 웨이키 체인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웨이키 체인 SNS

wicc & wgrt 한국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waykichainkr

wicc & wgrt 한국 공식 카카오톡방 : https://open.kakao.com/o/gEhz9eYc

wicc & wgrt 한국 공식 스팀잇 : https://steemit.com/@waykichain.post

웨이키 체인 스캔 : https://www.waykiscan.com/#/

웨이키 체인 공식 홈페이지 : https://waykichain.com/

웨이키 체인 공식 미디엄 : https://waykichainwicc.medium.com/

후오비 코리아 거래소 본사는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해외 거래소 중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ISMS를 인증받은 거래소입니다.

위에 QR코드로 가입하시고 3LV 인증해 주세요

10USDT 혹은 1만 원 상당의 코인 혹은 원화 1만 원을 입금하시면

5천 원 상당의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후오비 코리아 엘리트 레퍼럴 링크로 가입하고 진행하셔야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보상은 월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투자 유의사항 암호화폐 설명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