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아카시 네트워크(AKT) - 3월 1일 ~ 3월 28일까지 프로젝트 근황

아카시 네트워크의 3월 간의 근황 소식을 모아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아카시 네트워크(AKT) 21년 3월 프로젝트 근황

1. 3월 2일 에쿼닉스 메탈(Equinix Metal)과 파트너십 체결

원문 확인 : https://bit.ly/2PH8ujb

에쿼닉스는 세계 최대의 데이터 센터이자, 콜로케이션 인프라 제공 업체입니다. 25 곳이 넘는 국가에 220 곳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쿼닉스 메탈을 통해서, 에쿼닉스의 온-디맨드 이자 상호 연결된 베어 메탈 서비스를 아카시 네트워크가 개발자, 기업들, 그리고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걸친 모든 프로젝트들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이고, 저렴한 탈중앙 클라우드를 제공하여 무한한 사용 케이스들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저희들은 머신 러닝, AI, 그리고 딥 러닝과 같은 고성장 산업들에게도 이런 서비스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 3월 8일 최초의 탈중앙 오픈소스 클라우드 아카시 네트워크 메인넷2 론칭

원문 : https://bit.ly/3m219a6

아카시 메인넷 2는 5년 전 시작됐던, 인터넷의 구축자들이 더욱더 자유롭고 유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두 오픈-소스 개발자들의 여정과 비전을 더욱 현실화시킬 것입니다.

아카시 메인넷 2의 메인 기능들은 다음의 특징들이 포함됩니다:

탈중앙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아카시 메인넷 2의 핵심 기능으로써 개발자들과 아카시 제공자들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수요와 공급이 만나 거래되는 온-체인 경매 시스템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유연한 입찰 가격: 공급자들은 CPU 수, 스토리지 용량 및 엔드 포인트와 같은 매개 변수를 기준으로 가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인터-블록체인 통신 호환: 메인넷 2는 스타게이트로도 알려진 코스모스 SDK v0.41.0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스타게이트 업데이트는 아카시와 같은 코스모스 SDK 기반 블록체인들이 서로 간에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배포 툴 : 배포 툴은 개발 경험을 간소화하고 아카시 상에 애플리케이션을 매끄럽게 론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감시 기능: 감시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는 사용자는 어떤 클라우드 공급자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지 보다 선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카시 블록체인 상에 누구든 온-체인 트랜잭션을 통해 제공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텐더 민트의 상태 동기화: 상태 동기화를 통해 개발자들은 빠르게 노드를 설치할 수 있으며, 웹 월렛을 사용하거나 블록체인을 쿼리 하는 것과 같은 사용 케이스에 딱 알맞습니다.

3. 3월 11일 아카시 네트워크 게이트 아이오 거래소 상장

원문 : https://bit.ly/3w1Co2p

Gate.io는 저희들의 5번째 상장 거래소가 됐습니다. 비트막스 , 비트마트 , 빗썸 글로벌 , 그리고 되지 파이넥스를 이어서 말이죠 .

4. 3월 23일 아카시 네트워크 메인넷2 제품 업데이트

원문 : https://bit.ly/3rDiuY9

하단의 메인넷2 출시 이후 2주 진행 요약본을 확인해보세요.

1.2아카시 뒤 클라우드의 첫 번째 배포 사례는 비트코인 백서였습니다.

2. 234개의 애플리케이션 (25개 유효)

3. 57명의 개발자

4. 많은 사용자들에 의해 실현되는 아마존 웹 서비스에 비해 8배 비용 절감

5. 3월 19일, 3월 24일 아카시 네트워크 팀원 소개

커뮤니케이션 부서를 총괄 Kelsey Ruiz 님

켈시는 2014년 세계에서 가장 큰 개발자 생태계이자 해커톤 조직인 AngelHack에 가입하면서 빠르게 돌아가는 스타트업과 기술 혁신 세계로 뛰어들었습니다.

Kelsey 님은 Angel Hack에서 175,000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개발자 커뮤니티를 위해 연간 50개 이상의 글로벌 이벤트를 위한 PR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했습니다.

또한, Kelsey 님은 NFL과 MasterCard, Conde Nast International, HSBC를 포함한 포춘 선정 500대 기업들의 혁신적인 계획을 시작할 수 있도록 협력했습니다.

재무 & 운영 담당자 Steph Bernstein

Steph은 직원 복지와 권한 부여, 포함, 관계, 감사 등을 통해 회사 문화가 운영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전반적인 직원 만족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카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Steph의 주요 목표는 아카시 팀에게 지식과 훈련을 제공하고 기업 문화를 형성하여,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는 것과 아카시 팀을 가장 잘 지원하는 구조를 구현하여 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아카시 네트워크(AKT) 3월 근황 보고서였습니다.

아카시 네트워크 SNS

​아카시 네트워크 상장 거래소

게이트 아이오 : https://www.gate.io/signup/2825446

AscendEX : https://bitmax.io/register?inviteCode=KKMROWFB (구 비트막스 bitmax)

아카시 홈페이지 : https://akash.network/token/?lang=ko

아카시 레딧 : https://www.reddit.com/r/akashnetwork/

​아카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ceY0g-4YqotH9dfYz99b6w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