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마이크로투버 홍보 이벤트 - 1주차 -

  1. 그룹 채팅에 Micro Tuber Bot (텔레 그램 봇) 통합
  2. 백서 영어 V2.0 릴리스
    https://microtuber.io/wp-content/uploads/2020/12/MicroTuber-Whitepaper-V2-KR.pdf
  3. Kevin O'Leary의 외침 (마케팅)
    https://youtu.be/OM4CCFe-r7A
  4. Dolph Lundgren의 외침 (마케팅)
    https://youtu.be/w1PkzFgzDTo
  5. MyEtherWallet 기본 토큰 목록에 MCT 추가 (v5.7.19)
  6. DR & AJU 법무 법인 MCT 법률 적 의견 공문 접수
  1. 반지의 제왕 주연 인터뷰 진행 중
  2. Micro Tuber에 대한 기사 (마케팅) — 3 개의 미디어 회사
  3. 마이크로 튜브 스마트 팜 연구소 개소 (강동구 고덕로 점)
  4. Xangle.io와 거래소 상장 검토 (실사) — 진행 중
  5. Google 양식 이더 리움 지갑 주소 신청-진행 중 (회원 및 팀원 용)
  6. 테더 에어 드랍 이벤트 + 마케팅 이벤트

 

마이크로투버,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 통해 안전성 검증 완료

서틱(Certik)은 이번에 ERC-20에 기반 한 마이크로투버 토큰에 대한 감사를 진행했으며, 해당 감사를 통해 마이크로투버 생태계의 암호화폐의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마이크로투버는 세계 최초로 실물 종자를 도입한 농업 관련 암호화폐 프로젝트이다. 현재 마이크로투버는 쉽게 종자를 구매 및 판매하고, 농업과 관련하여 직접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시드박스’를 개발중에 있다.

서틱은 블록체인 보안 인증 및 안정성을 검사하는 보안업체로, 샤오중(Zhong Shao) 예일대 교수와 구룽후이(Ronghui Gu) 콜롬비아대 교수가 이끌고 있다. 서틱은 그동안 바이낸스, 후오비, 오케이엑스 등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는 물론 네오(NEO), 아이콘(ICX) 등 26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감사를 진행했다.

한편 마이크로투버는 한국 남양주에 실제 농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종자 확장 및 증폭 기술을 통하여 생산량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기술을 연구 및 개발 완료하여, 농민들에게 실제 씨감자를 보급중에 있다.

2019년에는 태안에서 3500평 부지에 실제 감자 생산 테스트를 진행하여, 평균적으로 평당 6kg가 생성되었던 감자를 생산량을 평당 14~22kg까지 증폭시키는데 성공하였다. 씨감자 관련 생산 증폭기술을 활용한 마이크로투버사는 실제 재배한 식용 감자를 신세계백화점 및 SSG에 납품하는 쾌거 또한 이뤄낸 바 있다.

[공식 홈페이지]

 마이크로투버 홈페이지 : https://microtuber.io/

 투버팜 홈페이지 : https://microtuberfarm.com/

 

[ 공식 채널 ]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icrotuber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gnhyT

텔레그램 : https://t.me/microtube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icroTuber

미디엄 : https://medium.com/@microtuber

트위터 : http://twitter.com/Micro_tuber

 

디지털 거래소에 상장하기 전에 우리는 Certik (International Code Testing Agency)을 초청하여 스마트 계약에 대한 전체 보안 감사를 수행했습니다.

코드는 수학적 증명을 통해 보안, 취약성 및 투명성에 대해 검사 및 분류되었습니다.

Micro Tuber 스마트 계약 코드는 99 점으로 전달되었습니다.

Certik에서 99 점을 받으면 Micro Tuber 스마트 계약이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상장 될 수게시물 이미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Micro Tuber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거래소 등록 전 국제 코딩 검사 기관인 서틱 (CERTIK) 사로부터

보안, 안정성, 투명성 등 코딩 검사를 한 결과 99 점으로 최고를 예배합니다.

이로써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상장 될 수있는 보안 자격을 갖추 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가변적입니다.

코드 감사 :

 

https://microtuber.io/wp-content/uploads/2020/12/CertiK_Audit_Report_for_Micro_Tuber.pdf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