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Neutrino, Chainlink 예약 증명 통합 (Waves)
Image for post

Neutrino, Chainlink 예약 증명 통합 (Waves) 

이 협력은 Waves와 Ethereum 간의 교차 체인 브리지의 보안과 견고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Neutrino USD (USDN)와 두 블록 체인 간의 기타 토큰 을 원활하게 전송하는 데 중요한 요소 역할을하는 Neutrino 프로토콜과 Chainlink 네트워크 간의 향후 통합을 발표하고자합니다 .

준비 제도 이사회 (FRB) 오라클 네트워크에 고리 증명은 전체 담보가 유지되는 것을 보장 USDN가 발행하는 여러 blockchain 네트워크를 통해 USDN를 백업 매장량의 정기적 인 온 디맨드 검증을 제공 할 것입니다.

Chainlink와 같은 성숙한 오라클 시스템은 안전하고 완전히 담보 화 된 형태의 체인 간 유동성으로서 알고리즘 스테이 블코 인의 전반적인 신뢰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작년에 USDN이 ERC-20 토큰으로 Ethereum 네트워크에 포팅 된 이후,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USDN의 발행은 네이티브 Waves 블록 체인의 게이트웨이 계정에 상당량의 USDN을 잠그는 것을 동반했습니다.

따라서 Waves 게이트웨이 계정에서 잠긴 잔액을 모니터링하고 이더 리움에서 발행 된 USDN 토큰의 양이 정확히 동일한 지 확인하는 외부 오프 체인 서비스 (오라클)를 도입해야합니다.

Chainlink 오라클은 USDN 및 기타 Neutrino 자산을위한 이러한 PoR (Proof-of-Reserve) 오라클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Chainlink PoR의 주요 목표는 준비금과 발행 된 토큰 잔액이 서로 다른 API를 가진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블록 체인에서 동등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간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중계자 인 Chainlink 오라클은 Waves와 이더 리움 간의 체인 간 통신을 용이하게하도록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Chainlink 노드는 현재 잔액에 대해 Ethereum 기반 USDN 계약 및 Waves API 오프 체인을 지속적으로 핑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잔액의 편차가 특정 임계 값을 넘어서 발견 될 때마다 Chainlink 오라클은 예약 증명 참조 계약에 저장된 잔액에 대한 온 체인 업데이트를 트리거합니다. Chainlink PoR 오라클 네트워크는 초기에 6 시간마다 또는 2 % 균형 편차가있을 때 업데이트되도록 설정되지만, 이러한 매개 변수는 나중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오라클의 프로토 타입이 현재 작업 중에 있습니다.

7f9034d7c43de767632296942039d881_1610645410_6128.png
 

온 체인 제품에서 USDN을 활용하는 DeFi 프로토콜은 보유 증거 참조 계약을 호출하여 USDN이 담보로 대출을 발행하는 것과 같은 특정 온 체인 기능을 실행하기 전에 USDN의 현재 담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DeFi 프로토콜은 USDN의 담보 화와 관련하여 주문형 자동 감사를 획득 한 다음, USDN의 담보 화를 초래하는 예기치 않은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 사용자 자금을 신속하게 보호하는 맞춤형 로직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성숙도 때문에 Chainlink Proof of Reserve를 선택했습니다. 교차 체인 자산 균형 간의 상관 관계를 보장하기 위해 오라클 네트워크는 Chainlink만이 제공 할 수있는 수준의 다양성, 신뢰성 및 보안이 필요합니다. 이는 시장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완벽한 오라클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DeFi 프로젝트에 대해 수십억 달러의 가치를 확보 한 실적.

Chainlink는 선도적 인 블록 체인 DevOps가 운영하는 보안 검토 오라클 노드 운영자의 분산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단일 오라클 노드가 중앙 집중식 장애 지점이되지 않도록합니다. 모든 오라클 네트워크와 노드는 투명하므로 USDN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자신의 성능을 독립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hainlink는 모든 오프 체인 API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는 데 매우 유연하며 통합을 쉽게하는 철저한 개발자 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Chainlink 기술을 통해 교차 체인 게이트웨이 운영의 모니터링 및 관리를 완전히 자동화하는 동시에 향후 더 많은 자산과 사용자를 지원하도록 확장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Ethereum 기반 USDN의 가장 유용한 기능은 사용자가 Waves 블록 체인의 스테이 킹 계약에 고정 된 USDN에서 보상을 수집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1inch , Uniswap , Curve , Balancer , Bancor 등과 같은 서비스에서 토큰을 구매 한 ERC-20 USDN 보유자 는 해당 토큰을 지갑 (예 : Metamask)에 저장하기 만하면 스테이 킹 보상이 자동으로 계정 잔액에 적립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또한 유동성 풀 소유자가 자동으로 축적 할 Waves에서 Ethereum으로의 스테이킹 보상 흐름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Chainlink의 사용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hainlink Network Proof of Reserve의 지원으로 Waves와 Ethereum 간의 체인 간 DeFi 채택을 주도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이 통합이 전체적으로 체인 간 DeFi의 확장을 크게 발전시켜 매우 안전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블록 체인간에 유동성이 자유롭게 흐르도록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Chainlink 정보

Chainlink는 범용 스마트 계약을 강화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Chainlink를 통해 개발자는 모든 블록 체인을 다른 블록 체인의 고품질 데이터 소스 및 실제 데이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수십만 명의 글로벌 분산 커뮤니티가 관리하는 Chainlink는 계약을위한보다 공정한 모델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현재 분산 형 금융 (DeFi), 보험 및 게임 생태계 전반에 걸쳐 스마트 계약을위한 수십억 달러의 가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Waves) 

공식 홈페이지 : https://waves.tech

한국 텔레그램 : https://t.me/WAVES_Korea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조회 수
작성자
날짜
31777
조회 수: 11
2024.04.05
31774
조회 수: 12
2024.04.04
31773
조회 수: 11
2024.04.04
31772
조회 수: 13
2024.04.03
31771
조회 수: 13
2024.04.03
조회 수: 12
2024.04.04
조회 수: 11
2024.04.04
조회 수: 13
2024.04.03
조회 수: 13
2024.04.03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