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디지털 자산 파생 서비스 플랫폼 체인노드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BitWell AMA내용

6392068c09f95d7559464b48f206ea10_1609020069_2383.jpg 

 

 

저는 Bitwell의 COO Hsann입니다. Bitwell 이전에 저는바이낸스에서 fiat exchange론칭 및 운영을 선봉하였고, fiat 거래소 운영 책임자였습니다.

저는 바이낸스 시절 미국, 싱가포르, 저지, 한국, 도쿄크립토 등과 같은 여러 거래소를 개설하여 운영해 왔으며, 설립 1년 만에 미국 일거래량 1억 달러를 달성하였습니다.

저는 난양공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싱가포르국립대에서 MBA를 수료했습니다. 저는 IBM, Toshiba, Flextrade와 같은 여러 기술 및 핀테크 회사에서 일했지만, 결국 저는 다음 번 인터넷이라고 생각하며 제 지식과 경험을 이 환상적인 산업에 바치고 싶습니다.

저는 BitWell에 COO로 입사하게 되어 영광이며 회사의 성장을 포함한 글로벌 운영을 이끌 것입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answering. Let's move to First question.

 

 

1. What are the features of BitWell as a crypto derivatives trading platform? 

1. 암호화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인 BitWell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BitWell은 2020년 8월에 공식 출시된 디지털 자산 파생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저희는 유럽, 미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 등 다른 나라와 지역의 다국적 엘리트들로 구성된 탈중앙화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핵심 팀원들은 모건스탠리, IBM, 페이팔 등 세계적인 금융 및 기술 회사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텐센트, 바이두, 시나 등 인터넷 기업 출신입니다. 많은 핵심 구성원들이 다양한 업무 배경을 가지고 있고, 그들 대부분은 기술, 금융, 그리고 물론 블록 체인 영역에서 종사했으며, 블록 체인 자산 거래에서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업 발전과 관련하여, 디지털 자산 파생상품영역은 빠르고 활발한 성장기에 접어들었습니다. 현재 파생상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선물거래가 지배하고 있으며, 기존 선물거래는 청산 등 이용자의 투자 요구를 더 이상 충족시키지 못하는 위험을 회피 영역에 제한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금융 시장에서는 옵션이 매우 중요한 파생상품이며 거래량은 다른 파생상품에 비해 약 10배 정도의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시장은 현물 시장에 비해 연간 거래량이 매우 적고, 디지털 화폐 옵션 시장의 성장 잠재력은 전통 시장과 비교할 때 매우 큽니다.

 

현재 옵션 시장에 옵션 거래를 시작한 플랫폼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제한적이고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가까운 미래에 옵션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BitWell이 파생상품을 선택하고 옵션 거래를 시작으로 돌파구를 모색한 이유입니다.

현재 여러 거래소들 및 디파이 프로젝트들이 파생상품 영역을 모색하고 있는 것을 보면, 가능성이 매우 큰 시장이라고 생각됩니다.

 

Q2) It is known that you have received several investments, can you share the backstory of it, what is the situation of fundraising and why they showed confidence in Bitwell?

 Q2) 여러 투자를 받으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배경과 자금 조달 상황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투자자들은 왜 Bitwell에 대한 신뢰를 보였습니까?

 

네. 저희는 지난 9월, 3천만 달러의 전략적 투자를 받았습니다. 투자자들로는 Ceyuan Ventures, Pilipple Capital, Will Hunting Capital, SNZ, HashKey, Youbi Capital, Hash Global, LinkVC, 그리고 많은 세계적인 투자자들과 유명인사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었던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투자자들이 파생상품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본 것입니다.

 

둘째, BitWell의 제품들입니다. 예를 들어, 신규 사용자를 위한 Simple Options를 개선하여 일반 거래처럼 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Seagate는 또한 세계 최초로 DeFi 옵션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를 사용자가 낮은 진입 장벽으로 DeFi 파도에 참여할 수 있는 Simple Options와 결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팀에는 모건 스탠리, 페이팔 등과 같은 전통적인 금융 분야에서 온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금융 파생상품과 거래 경험이 있어 투자자들이 본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생상품 시장에 대한 잠재력

우수한 제품 우수한 팀원

이러한 배경들이 성공적인 투자유치에 대한 비결인 것 같습니다 :)

 

 

Q3) As the token of your platform, WELL must be designed for multiple use cases, tell us what role WELL token is playing and what advantages it owns?

Q3) 플랫폼의 토큰으로서 WELL은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게 설계되어야 합니다. WELL 토큰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으며 어떤 이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 주십시오.

 

WELL은 BitWell 커뮤니티의 이득을 나타내는 BitWell 플랫폼 토큰입니다. 현재 혜택에는 할인된 거래 수수료, 상쇄 옵션 수수료, 선취 특권, 커뮤니티 파트너가 되기 위한 액세스 등이 포함됩니다.

 

WELL은 BitWell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촉매 및 윤활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WELL을 교차 마진으로 추가하고 WELL에 의한 커뮤니티 투표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또한, 우리는 다중 트랙 소각, 극단적인 디플레이션 경제 모델을 촉진할 것입니다.

 

플랫폼은 이미 수익률 농사를 통해 총량의 15.7%를 소모했습니다. 향후 매주 50%의 수익환원(업계 평균보다 훨씬 높음), 팀 소유 토큰 연소, 커뮤니티 자체 거버넌스에 의한 소각 등이 발생할 것입니다. 매우 빠른 속도로 WELL의 극단적인 디플레이션(declosed)을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WELL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체 유닛의 1%인 2,100만 유닛이 없어질 때까지 소각하는 것입니다.

 

총 발행량은 21억으로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그 중 시드 라운드의 4%와 엔젤 라운드의 4%는 WELL의 유통 후 6개월째부터 점차적으로 락업이 해제되며 18개월 간 선형 락업 해제됩니다.

 

여기서 언급해야 할 핵심은 창립 팀에 배정된 16%가 2년 이내에 플랫폼의 운영 이익과 연계되는 방식으로 2년 동안 락업된다는 것입니다. 지난주 플랫폼 수익성이 없었으면 팀 페널티 플랜을 시행해 팀 토큰을 태울 것이고, 플랫폼이 수익성은 높지만 기준에 미달하면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수익성이 없는 것으로 간주돼 팀 패널티를 실행하는 원리입니다.

 

다시 말해, 플랫폼이 목표에 부합하는 수익을 내지 못하는 한, 팀의 토큰이 먼저 소각 될 것입니다. 수익을 올리면 매주 월요일 플랫폼 수익의 50%가 WELL 토큰을 다시 구입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이는 업계 평균보다 빈도 및 백분율 면에서 훨씬 높습니다.

 

실제로 이전 이자 농사 때 사용자가 채굴한 630만 WELL(0.3%)을 제외한 나머지 3억2970만 개가 소각되었으며, 이는 전체 공급량의 15.7%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아래 그림과 같이 전체적으로 76%의 WELL이 락업되어 있습니다.

 

소각 및 락업량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팀에서 수익을 만들어내지 못하면 그에 대한 패널티로 토큰 소각,

이득을 보면 이득의 50%가 토큰 소각에 쓰이

어떻게든 토큰이 소각되는 구조이군요

 

Q4)What is your marketing strategy to attract more users toward Bitwell?

Q4) BitWell로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파생상품 거래소 중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몇 가지 고유한 이점을 바탕으로 합니다. 

 

팀별로 보면, 우리는 바이낸스에서 글로벌 시장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고, 다양한 채널과 지역을 위한 적절한 자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유명한 거래소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활동한 팀원이 있고, 저희 팀에도 바이낸스의 유저 성장을 책임지고 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는 방법과 어떤 채널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지 더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세계 다른 지역에도 모든 관련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팀이 있습니다. 저는 바이낸스 내에서 모든 피앗 거래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미 BitWell 커뮤니티에 여러 명의 사용자를 축적했으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한 새로운 채널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즉, Binance에서 구축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사용자 유치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Bitwell의 역할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할 것입니다.

 

둘째, 저희는 특히 저희의 경험과 틈새 영역을 기반으로 한 암호 파생상품에 대한 사용자의 밀도를 이해하고 BitWell Knight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많은 국가에서 지속적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고, 우리 커뮤니티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bitwellex.com/article/2718/

 

셋째, 제품 전략과 관련하여 옵션 계약부터 시작하며, 현재 최고의 플랫폼들과 경쟁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사용자에게 현재 포트폴리오에 대한 리스크를 회피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빠른 속도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한편, 저희는 전체 세트가 구비될 때까지 다른 파생 상품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신규 사용자와 경험 있는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여 신규 유저 및 고급 사용자 모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저희는 바이낸스 내에서 구축한 자원을 활용하여 사용자 성장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관심과 성장을 위한 새로운 채널과 접근 방식을 탐색하고, 창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바이낸스에서 구축한 자원이라는 점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다음 질문 역시 WELL 토큰에 관련된 질문이네요.

Q5) WELL now can be traded on BitWell, tell us more about it, what is the supply of WELL and will it be listed on other exchanges or so.

Q5) Well은 현재 BitWell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WELL의 공급량은 어떻게 되며, 다른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WELL은 2020년 12월 2일부터 블록 체인에 기록되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현재 Well은 BitWell 플랫폼에서만 거래되고 있으며, 이용 가능한 거래 쌍은 WELL/USDT입니다. 다른 거래 쌍들은 향후에 점진적으로 개방될 것입니다.

 

개시 가격에 관해서는, 우리는 전통적인 금융 시장의 개시 가격 전략을 참조하고 모든 이전 경매의 평균을 참조합니다. WELL 경매가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정되어 시장에 의해 결정되며, 투자자는 경매가격에 기초한 충분한 시장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는 시장개방 원칙을 반영합니다. WELL의 기준 개시 가격은 약 0.11 USDT입니다.

 

가격은 블록 체인에 공식적으로 진입한 후 시장 수요와 시장 가격 변동에 따라 변동 될 것입니다.

 

순환공급량의 경우 초기 순환공급량은 1억 3천230만 WELL로 전체 공급량의 6.3%를 차지합니다. 같은 기간 동안 3억2970만 WELL이 소각되었는데 이는 전체 공급량의 15.7%에 해당합니다.

 

다른 거래소의 상장 여부에 대해서는 사용자 요구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이 기준을 평가하고 이용 가능한 즉시 관련 정보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BitWell 거래소에서만 유통되지만, 추후 다른 거래소에 상장될 경우 추가 공지. 뭔가 기대됩니다 ㅎㅎ

 

Q6)We see you have spot trading, options trading now, do you have any new products incoming?

Q6) 지금 현물 거래, 옵션 거래를 하고 계신데, 새롭게 계획중인 제품 있습니까?

 

파생상품 플랫폼인 BitWell은 항상 파생상품에만 전념할 것입니다. 강세장이든 약세장이든 파생상품은 장기적으로는 누구에게나 항상 리스크 헷징 도구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옵션 거래는 기본적으로 항상 기본이 될 것이며, BTC, ETH 외에도, 저희는 사용자들이 여러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류 알트코인의 옵션을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청산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옵션에는 몇 가지 진입 장벽이 있지만, 저희는 커뮤니티가 거래 옵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옵션 거래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커뮤니티를 교육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 bitwellex.com에 옵션에 대한 기본 지식을 소개하는 여러 자료들이 있으며, 곧 더 많은 자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옵션 외에도, 저희는 현재 영구 선물 계약을 개발 중이며,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저희는 다양한 위험 선호도와 자본 규모를 가진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변동성 계약, ETF, 보험 등을 시작할 것입니다.

https://www.bitwellex.com/

이곳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ㅎ

 

Q7)Trust and security are very important for exchanges, how does BitWell do risk control and management, what measures do you have to ensure funds safe? 

Q7) 신뢰와 보안은 교환에 매우 중요합니다. BitWell은 어떻게 리스크 제어 및 관리를 수행합니까? 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습니까?

 

BitWell은 해외에 본사를 둔 플랫폼이며, 저희 팀원들은 많은 나라와 지역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측면에서 BitWell은 여러 시그니처, TSS 및 기타 기술을 통합하며 개인 키는 여러 멤버가 공동으로 제어하므로 한 명의 사용자에게만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며, 단일 장애 지점을 줄입니다.

 

한편 BitWell은 창사 이래 투자자 보호 펀드를 설립했으며 펀드 규모는 1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저희 팀은 다층 콜드월렛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모든 입금주소는 콜드월렛 주소이며, 따라서 자금들이 안전하고 또 안전하게  BitWell에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탈중앙화 시대에 걸맞게 팀원들 또한 여러 나라에 분산되어 있군요!

 

맞습니다. 저희는 팀원에 한국인 분들도 계셨으면 합니다 

 

8. BitWell에는 여러 옵션(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암호화폐 가격은 어떤 방식으로 참조합니까? 여러 거래소들의 가격을 참조하나요? 

BitWell has a number of options. How do you refer to the criteria for cryptocurrency prices? Do you refer to the prices of various exchanges?

 

저희는 단일 장애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 메인 거래소들에서 가격을 참조합니다.

저희에겐 2가지 질문이 더 남아있는데, 질문에 답하는 것을 즐겁게 생각하신다고 하십니다

 

9. BitWell 거래소의 Spot trading은 급격한 암호화폐 가격 변동시에 어떻게 Slipage를 컨트롤하나요?

How does Spot trading on BitWell exchanges control Slipage in the face of rapid fluctuations in cryptocurrency prices?

 

*여기선 slipage란 유동성이 없는 경우, 거래시 암호화폐 가격이 급락 혹은 급등 하는 경우를 뜻합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스팟 트레이딩(저희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트레이딩)의 경우, 가격의 급격한 변화가 있을 때, 슬리피지 현상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적절한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마켓메이커들과 협력중이며, 이를 통해 유저분들이 겪게 되는 슬리피지 현상을 최소화 시킵니다!

 

전문적인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10가지 질문이 모두 끝났는데요, 혹시 저희 커뮤니티에게 마지막으로 해주실 말씀이 있으신가요?

 

물론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저희 거래소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참여해주신 것에 대해서도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운영진 분들께서도 번역 및 지원에 대해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옵션들을 제공하는 저희 거래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의 암호화폐 자산들에 대한 리스크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어떠한 제안도 부담없이 해주시길 바라며, 이를 통해 저희의 제품 및 유저 경험이 더욱 개선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AMA에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BitWell에 대한 관련 자료들은 아래의 주소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인노드 AMA 채널 : https://t.me/CHAINNODE

체인노드 텔레그램 소통방 : https://t.me/ChainNodekorea

- 웹사이트 : https://www.bitwellex.com/

- 백서 : https://s3.bitwellex.com/hc/en-us/articles/900000810266-White-paper

- 텔레그램 : https://t.me/Bitwell_English

- 트위터 : https://twitter.com/BitwellGlobal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조회 수
작성자
날짜
31757
조회 수: 4
2024.03.25
31751
조회 수: 10
2024.03.21
31747
조회 수: 21
2024.03.15
조회 수: 4
2024.03.25
조회 수: 10
2024.03.21
조회 수: 21
2024.03.15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