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체노 AMA] Fortube 홍보 이벤트

86af590f6f89425634a2ed225f8dfebf_1604421823_8961.jpg

체노 AMA] Fortube 홍보 이벤트

포튜브는 '예치 채굴', '대출 채굴', '가중 자산 채굴', '유니스왑 유동성 채굴', '거버넌스 투표 채굴' 등 5개 모델을 제공 

1. 텍스트 및 동영상 AMA를 기반으로 여러 커뮤니티에 Fortube 홍보

2. 홍보 글에는 Fortube 플랫폼의 특징, 거래소 관련, 파트너, 규모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3. 참고 : 

- 텍스트 AMA 정리 : https://chainnode.co.kr/article/224

- 영상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UWPU3EuNBTY

-----기간 : 2020.11.03 - 2020.11.08

3. 상품 : 

- 1등 : $ 30 USDT

- 2등 : $ 20 USDT

- 3등 : $ 10 USDT

- 4등 : $ 5 USDT  (5명)

제출 폼 : https://vo.la/OKWZv

--------------------------- 

체인노드 x 바나나톡 에어드랍 공지

안녕하세요. 영상/커뮤니티 기반 암호화폐 라이브 AMA 플랫폼 체인노드(ChainNode), 24시간 암호화폐 투자 정보 플랫폼 코인니스(Coinness)입니다. 바나나톡과 함께 11월 한달간 매일 오후 6시 퀴즈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에어드랍은 바나나톡 채널에서 클레이로 진행됩니다. 아래 체인노드 및 코인니스 커뮤니티에서 암호화폐 관련 중요한 투자 소식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체인노드 채널(힌트): @CHAINNODE

코인니스 뉴스피드 채널: @coinnesskr

------------------------ 

2020.11.03 체인노드 포럼/칼럼 모음

1. [Centrality] DApp은 무엇이며, 왜 유용한가https://chainnode.co.kr/article/249

2. [Conflux] Tethys Mainnet의 활성화 ! https://chainnode.co.kr/article/250

3. [이더리움클래식] 51% 공격을 방지하는 중요 업데이트를 설치하십시오.

https://chainnode.co.kr/article/204

4. Chainnode x Fortube AMA 정리 1 https://chainnode.co.kr/article/228

5. Chainnode x Fortube AMA 정리 2!! https://chainnode.co.kr/article/229\

6. [그림자사냥꾼] 더 샌드박스(The Sandbox) : 개구쟁이 스머프와 파트너십 체결

7. 콘플럭스(Conflux): Solving Liquidity Fragmentatio

https://chainnode.co.kr/article/210

------------------------ 

센트럴리티 텔레그램 이벤트 

[1] 홍보 이벤트 :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Centrality 홍보

- 1등 : 30 USDT- 2등 : 20 USDT

- 3등 : 10 USDT- ~10등 : 5 USDT

[2] 가격 예측 이벤트- 진행시간 : 월~금 저녁 7시~8시

1) 당일 저녁 9시 빗썸의 센트럴리티 가격을 예측

2) 가격 예측 시에는 해당 이유 공유

3) 서로의 예측을 바탕으로 토론을 진행

- 보상 : 8시에  Seet-it 에어드랍

- 이상한 시간에 센모닝/센나잇 금지

- 이벤트 시간에는 트레이딩과 관련된 대화만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t.me/CentralityKRofficial

-------------------------------

콘플럭스 3가지 이벤트 - 홍보마이닝 33 주차 

* 규칙 안내 및 등록 폼 : https://vo.la/h472G

- 활동 마이닝

- 블로그 작성 마이닝 등록폼 : https://vo.la/FwNlX

- POW 마이닝 테스트 자세한 정보는

콘플럭스 텔레그램 : https://t.me/ConfluxKorea

콘플럭스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myEjl2b

-------------------------------

체인노드 AMA 채널 : https://t.me/CHAINNODE 

체인노드 텔레그램 소통방 : https://t.me/ChainNodekorea

체인노드 텔레그램 채널 : https://t.me/ChainNodekr

이벤트 등록문의 : telegram - @flyseat 

-------------------------------- 

오늘 8시에 아주핫한 포튜브의 아마가 있었습니다

아마 내용 정리

1).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주실 수 있나요?

- 포튜브(Fortube)는 더 포스 프로토콜(The Force Protocol)이 개발한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입니다. 

저희의 초기 전략은 글로벌 선두 디파이 대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디지털 자산 투자자 및 애호가들에게 탈중앙화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기있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을 모두 취급할 예정입니다. 포튜브의 스마트컨트랙트와 자동화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이용자들은 암호화폐를 예치하고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를 대출하고 이자를 지불할 수 있으며, 포트뷰의 이자는 시장의 수요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전세계 어디에서든 쉽게 예치하고 이자를 얻고, 대출받고 상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2).현재 플랫폼 내의 스테이킹 규모는 어느정도인가요?

-포튜브는 이미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상에서 출시된 상태입니다. 현재 디파이 데이터 플랫폼 디파이펄스 기준 글로벌 랜딩 디파이 스테이킹 순위 6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Top10 프로젝트 중 최근 가장 큰 예치량 증가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3).Fortube의 성장 속도에 대해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출시되고, 포튜브 뱅크 2.0이 나온 후 10일 만에 스테이킹 TVL이 1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현재 1.3억 달러 규모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해당 수치는 아시아 소재 디파이 프로젝트 중 3번째로, 랜딩 프로젝트 중에는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대출금도 4000만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4).Fortube는 과연 기존의 디파이 프로젝트와의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현재 디파이 서비스의 주요 채널로는 대출(에이브, 컴파운드), 탈중앙화거래소(유니스왑, 밸런서), MMF(YFI, Dforce), 보험(넥서스 뮤츄얼, OPYN) 등이 있습니다. 단지 대출 자산과 형식이 지속적으로 변화했을 뿐, 대출은 지난 1000년 역사에서 한번도 사라지지 않는 고정 수요로 자리매김했죠. 포튜브는 그 디파이의 대출 영역에 집중을 했습니다. 포튜브의 대출 서비스는 자금 풀 대출 상품 '포튜브 뱅크', 암호화 디지털 채권 '포튜브 본드' 등 2개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포튜브 뱅크'는 전통적인 P2P와 완전히 달리, 프로젝트 개발팀이 이용자의 자산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이용자의 자산 안전을 보장합니다. 현재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2개의 블록체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포튜브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지원하는 소수의 초기 프로젝트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그 후 바이낸스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출 이자는 시장 유동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간단히 말해 어떤 자산의 사용률이 높아지면 이자율도 이에 상응해 상승하는 구조입니다. 단 이자 상한선이 있으며, 50% 수준입니다.

포튜브는 대출 서비스에 굉장히 강하다는 장점 !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지원!

이자 상한선은 50% 수준!

 

5).Fortube의 이자농사 모델과 상품 주요 수치를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포튜브는 다양한 형태의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시작된 포튜브는 '예치 채굴', '대출 채굴', '가중 자산 채굴', '유니스왑 유동성 채굴', '거버넌스 투표 채굴' 등 5개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의 3개는 이용자가 포튜브 뱅크에 암호화폐를 예치하거나, 대출하는 방식으로 FOR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H와 USDT를 예치만 하면 FOR 토큰을 얻을 수 있는 거죠. 유니스왑 유동성 채굴은 유니스왑의 마켓에 LP 토큰을 예치를 하고 FOR 토큰을 얻는 것이며, 거버넌스 투표 채굴은 투표를 위해 FOR를 스케이킹하고 FOR 인센티브를 얻는 것입니다.

 

6).포튜브의 토큰 거버넌스는?

-포튜브 생태계의 거버넌스 토큰은 FOR입니다. 총 발행량은 10억개로, 포튜브 스테이킹 컨트랙트에 토큰을 예치하고 거버넌스 토큰인 GFOR를 얻을 수 있다. GFOR은 FOR 예치량에 비례해 지급됩니다. GFOR은 거버넌스 투표에만 사용되며, 이용자가 FOR를 인출하면 GFOR는 소각됩니다. 투표에서 채택된 방안에 따라 포트뷰 본드, 포트뷰 뱅크 시스템과 관련된 주요 수치들이 조정됩니다. 현재 이용자들의 스테이킹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GFOR 보유자에 대한 채굴 인센티브 지급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포튜브 대출 서비스를 통해 풍부한 수수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규모가 늘어남에 따라 당연히 포튜브의 서비스 수익도 늘어날 예정입니다. 개발팀은 FOR 토큰 가격 안정화를 위해 매월 발생하는 수익의 20%를 'FORever buyback plan'에서 FOR 바이백 및 소각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FOR 소각은 이번 달 말에 진행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규모와 주소는 바이백, 소각 이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1. 발행량 10억개

2. GFOR 소각 모델

3. 여러 채굴 인센티브

4. 대출을 통한 수수료 수익 창출 가능

5. 수익의 20%는 FOR 바이백 및 소각 

6. 첫 번째 소각 이달 말 진행(1주일 남았네요)

7. 규모 및 주소는 소각 이후 발표

 

7).포튜브는 기술적으로 어떤 장점을 보유하고 계신가요?

-포튜브 개발팀은 칭화대학, 중국 과학 기술 대학 등 중국을 포함한 세계적인 컴퓨터 공학 대학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더리움 응용 서비스의 경우 컨트랙트, 데이터 베이스, 온체인 처리 속도, 보안 문제 등 다양한 기술적 문제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체적으로 다양한 이더리움 인프라 기술, 확장 프로그램, 금융 솔루션 등을 개발한 상태입니다. 뛰어난 보안 능력과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통해 기존 금융 시스템의 문제점을 극복하는 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보안 방면에서도 설틱, 팩쉴드, 슬로우 미스트 등 글로벌 주요 보안 감사 및 솔루션 회사들을 통해 안전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3개 보안 기업과 모두 파트너십을 구축한 디파이 프로젝트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죠.

1. 칭화대학, 중국 과학 기술 대학 - 컴공출신 팀원들

2. 이더리움 인프라 기술, 확장프로그램, 금융 솔루션 자체 개발

3. 서틱, 팩쉴드, 슬로우 미스트 등의 보안감사 통과 - 모두 파트너십 구축

 

8).포튜브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협력한 파트너사가 어떤곳인지 알고싶습니다. 또한 앞으로 맺을 파트너사는 어떤기준으로 계획하고 계신지요?

-파트너십은 포튜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블록체인 생태계 핵심 파트너 관계를 다수 구축하고 있죠.  

 

가장 대표적인 파트너십으로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이 있습니다. 포튜브는 바이낸스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1기 파트너로 합류했습니다. 1기 파트너는 5개 프로젝트에 불과하며, 동시에 바이낸스의 엑셀러레이팅 펀드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바이낸스로부터 기술력과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얘기겠죠. 

 

또한, 포튜브는 후오비의 H-토큰(H-tokens)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후오비 디파이(DeFi) 생태계를 지원하는 유일한 거래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파일코인의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HFIL은 61% 이상의 APY 유지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많은 보상을 받고 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서비스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서틱, 팩쉴드, 슬로우 미스트 등 글로벌 메이저 블록체인 보안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뷰브는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위한 파트너십이 아닌, 실제 서비스 확장 및 개선을 위한 효율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1.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엑셀러레이팅 펀드 프로그램에 선정

2. 후오비의 H-토큰과파트너십

3. 파일코인 관련 HFIL - 61% 이상 연이율 유지

4. 서틱, 팩쉴드, 슬로우 미스트 등 보안기업 

5.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 확장 계획 

9).금융서비스는 보안이 가장 중요할것 같은데, FORTUBE는 보안을 어떻게 강화하나요? 

 

-포튜브는 이용자들의 자금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포튜브의 보안 전략은 크게 3개 단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첫째. 플랫폼 보안, 해커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둘째. 자산 안전. 플랫폼 공격으로 허점이 노출되었더라도, 이용자 자금에는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입니다.  

셋째. 이용자 자산까지 공격을 받았다면, 시스템적으로 그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자꾸 강조해 말씀드리지만 그를 위해 포튜브는 서틱, 팩쉴드, 슬로우미스트 등 글로벌 보안 기업들로부터 감사를 받고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플랫폼 보안 

2. 자산 안전

3. 그래도 공격 발생 시 피해 최소화

4.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서틱, 팩쉴드, 슬로우 미스트 등 보안기업에 의해 보안감사 및 협력 진행

10).토큰은 과연 어디에 상장 되어있나요?

-투자자로서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FOR 토큰이 상장된 거래소는 후오비, 게이트아이오, 비트렉스, 후닷컴, 문스왑, 버거스왑, 애니스왑, 비키, 비박스, MXC, HBTC, 코코코인 등이 있습니다. 

 

현재 상장 전략은 전세계 모든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하는 것입니다. 글로벌로는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등이 단기적 목표입니다. 이외에도 한국 메이저 거래소들과도 관련해 논의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속적으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Fortube, 아시아 최대 규모의 대출 기반 DeFi 플랫폼

https://youtu.be/UWPU3EuNBTY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조회 수
작성자
날짜
31757
조회 수: 3
2024.03.25
31751
조회 수: 9
2024.03.21
31747
조회 수: 14
2024.03.15
31745
조회 수: 13
2024.03.12
조회 수: 3
2024.03.25
조회 수: 9
2024.03.21
조회 수: 14
2024.03.15
조회 수: 13
2024.03.12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