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자세히보기
워드프레스 반응형 쇼핑몰 제작, 59만원에 쇼핑몰 + 모바일 앱

1인 사업? 온라인 쇼핑몰? 디지털노마드? 한방에 준비하세요.

 

반응형 쇼핑몰! PC+모바일 OK! 독립 설치형!! 심플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안드로이드 하이브리드 앱 무료 제작 & 구글 플레이 등록~ (2020년 연말까지 기간한정)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드프레스(WordPress) + 우커머스(WooCommerce) 조합으로 제작된 반응형 쇼핑몰 세팅해드립니다.

 

똑같은 CMS를 사용해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면 달라집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유료 템플릿에 꼭 필요한 플러그인 기능들을 모았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까지 챙기세요!

상품 등록하고 PG사 신청하면 쇼핑몰 바로 운영 가능합니다.

 

데모 사이트 http://modelfeel.com

※ 데모 사이트와 동일한 기능/디자인의 쇼핑몰을 세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맞춤제작 X, 상품등록 X)

※ 결제 테스트도 가능하며, 이용시에는 [무통장]으로 테스트해주세요.

 

사용자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이 제공되며,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주문관리가 가능합니다.

・ 쇼핑몰(카트, 결제)

・ 회원가입

・ 게시판(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쇼핑몰 작업에 앞서 다음과 같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 회사 정보 (대표자,사업장주소,사업자번호 등)

・ 로고 원본

・ 메인 메뉴 & 서브메뉴

・ 메인 슬라이드(2~3개 사진+내용)

・ 자주묻는질문

※ 구글 통계,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무료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관련 계정정보가 필요합니다.

 

빌더가 아닌 독립형/설치형 쇼핑몰이기에 다음과 같은 계정 및 서비스 역시 사전에 등록하셔야합니다.

・ 도메인

・ 웹호스팅 서버

・ 보안서버 인증서

※ 비용은 계정/서비스 신청 시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1년 기준 약 8~10만원 정도)

※ 전자 결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PG사 가입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위에 필요한 것들이(데이터&계정) 준비된 상태에서 7일내 세팅이 완료됩니다.

이 후, 제공되는 문서&영상 가이드를 참고하여 복사-붙여넣기-수정 형태로 직접 상품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한 제공되는 가이드만 따라하시면 쇼핑몰 운영에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및 우커머스에 익숙하신 분들은 직접 페이지를 비롯하여 플러그인 등 설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 하시기바라며, 이로인한 수정 및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무겁거나 불필요한 일부 기능을 소스코드 레벨에서 비활성화 처리를 해두었기에 기대하는 동작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템플릿 자체에서 발생하는 버그/오동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 변경 시, 잘못된 조작으로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사용자 페이지 레이아웃/기능이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설정 및 데이터 변경 전에는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오픈챗(https://open.kakao.com/o/sZC4H...)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쇼핑몰-PC.jpg

 

온라인쇼핑몰-모바일.jpg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26307
2020.08.12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