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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장기렌트 롯데렌터카 제주 롯데렌터카 서울역 롯데렌터카 대전지점 롯데렌터카 6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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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카 시대가 무르익으면서 국내 렌터카 시장의 성장세가 폭발적으로 계속되고 있다. 자동차가 
소유의 개념을 벗어나 이용으로 변해가면서 렌터카 업체들도 날이 갈수록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못살던 때에 자동차는 소유의 개념이 강했다. 재산의 일부로 인식돼서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런
인식들이 달라졌다. 경제성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면서 필요할때 쓰고, 원할때 

 

교체하는 것으로 인식 변화가 이루어졌다. 이런 소비 인식의 변화는 렌터카 성장의 큰 힘이 됐다.

 

이처럼 렌터카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이유는 편의성과 경제성 때문이다. 신차장기렌터카의 
월 대여료는 물론, 차량 취득 관련 세금과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어 있다.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계약이 종료될 때 타던 차량을 인수할수도 있다.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개인ㆍ개인사업자 신차 장기 렌터카는 2010년과 비교해 약 19배 성장했다고한다. 정말 대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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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지구 온난화와 맞물린 환경 문제 때문에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제주도에서 8월 약 2주간 롯데렌터카 그린카 모두 100여건 이용됐다. 렌트 재대여 희망률도 
연료비 절감, 제주지역 충전 인프라 구축 등의 이유로 97%에 달했다. 전기 자동차 천국 제주도다.

 

그래서 롯데렌터카에서 선보인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은 36개월 이상 60개월 미만 계약기간동안 
고객이 원하는 전기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 계약 종료 시 타던 차량을 인수 또는 반납할수 

 

있도록 했으며, 렌트카 정비 서비스 범위에 따라서 프리미엄과 이코노미 상품 등으로 세분화했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 출퇴근이나 업무용으로 전기차를 매일 쓰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으로 
고급형 차량관리 서비스와 무제한 정비 대차 서비스를 제공해서 차량 정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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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하는 롯데 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마트에서 주문한 상품을 렌터카와 함께 수령을 하는
롯데스마트픽 서비스와 렌터카 지점에 고객이 들어오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혜택 쿠폰을 

 

전송해주는 스마트비콘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롯데렌터카의 카쉐어링 서비스를 맡고 있는 그린카는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에서


카쉐어링 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는데, 지난 2011년 국내최초로 카쉐어링 서비스를 도입해

지난달 기준 4100여대 차량을 보유하고 전국 2250여개의 그린존(차고지)에서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그린카는 차량을 이용하고 남은 대여시간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빠른 반납 혜택과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나, 차량 반납이 가능한 프리존 편도 반납 서비스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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